교육기관납품전문더조은 메인

예측 변수 > 자유게시판

이벤트상품
  • 이벤트 상품 없음
Q menu
오늘본상품

오늘본상품 없음

TOP
DOWN

예측 변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재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4-03-20 11:03

본문

이번 조사는 일본 학생들의 학업 동기와 영어 학습에 대한 태도를 평가하기 위한 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본 연구에서는 또한 일본 학생들의 개인적 태도가 학업 동기에 미치는 예측적 역할을 살펴보고자 했습니다. 설문조사 및 인터뷰 결과에 따르면, 초·중학생의 대다수는 영어 학습에 대해 긍정적인 태도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게다가, 결과는 거의 모든 참가자가 개인적인 태도를 학업 동기의 중요한 예측 변수로 간주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영어 학습에 대한 일본 학생들의 긍정적인 태도에 관한 연구 결과는 Karatas et al. ( 2016 )은 대학생들이 영어 학습에 대해 바람직한 태도를 가지고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연구 결과는 학교 학생들이 영어 습득을 긍정적으로 인식한다는 Getie( 2020 )의 연구 결과와도 일치한다. 본 연구의 발견은 또한 Ahmed et al. ( 2021 ), 이는 사립대학생들이 영어 학습에 대해 호의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현재 연구 결과는 대학생들이 외국어로서의 영어 학습에 대해 긍정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음을 입증한 Musa( 2023 )의 연구 결과를 뒷받침합니다. 또한 개인 태도가 학생의 학업 동기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연구 결과는 학교 학생들의 영어 학습 태도가 학습 동기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한 Mat and Yunus( 2014 )의 연구 결과와 일치한다. 이 조사 결과는 또한 터키 학생들의 개인적인 태도가 동기를 예측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밝힌 Genc와 Aydin( 2017 )의 연구 결과를 뒷받침합니다. 또한, 이 결과는 학습자의 태도와 학습동기 사이에 긍정적인 상호작용을 관찰한 Sengkey와 Galag( 2018 )의 결과와 일치한다. 이러한 결과 는 학부생의 태도와 학업 동기 사이의 인과관계를 밝힌 Rasool and Winke( 2019 ) 의 결과와도 일치하는 것으로 보인다 . 온라인카지노 커뮤니티 소액결제현금화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스포츠중계 스포츠중계 백링크 1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