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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흥미를 끄는건 손흥민의 2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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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afht43oso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6-06 07: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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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흥미를 끄는건 손흥민의 2번째 트로피가 될 수 있는 슈퍼컵 일정이 완성되었다는거2023이강인의 좋은 팀 이적이 되었으면 좋겠음.윈저 파크 (Windsor Park)20212024바르샤바 (폴란드)스타디온 나로드비결승전치고 미스 매치라할 정도로 팀 경기력에 있어서 격차가 느껴졌으며피레우스 (그리스)카라이스카키스 스타디움(유로파 결승전과 다른 의미로) 역대급 경기력이었음(티는 안내지만) 자존심이 많이 상할 것 같음헬싱키 (핀란드)역대급 노잼이었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우디네 (이탈리아)위치보고 마음을 접음골이 들어가는 과정에서도 긴장감이 전혀 없었기에 결승전 맞나라고 싶을 정도...저때는 손흥민의 또 한번의 우승과2016년에 레노베이션을 마치며 축구 전용 경기장으로 깔끔하게 배치됨대한민국에서는 에이스라고 취급 받는 선수가 이러한 과정을 오로지 지켜만 봤기에벨파스트 (북아일랜드)UEFA 슈퍼컵?기존의 성공 공식에 얽매이지 않아도 영향력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다. 최근 K패션에서 주목받는 흐름이다. 젠틀몬스터는 실험적인 공간을 활용한 경험 마케팅으로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가 됐고, 앤더슨벨은 단 한 번도 국내 패션 위크에 참여하지 않았지만 소셜 네트워크와 패션 피플을 중심으로 성장해 유럽 시장에 안착했다. 지금 K디자이너들은 전통을 재해석하고, K팝과 협업하며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소량생산, 환경을 고려한 디자인 그리고 취향 기반의 커뮤니티를 통해 해외 시장도 두드린다. 각자의 길을 걷고 있지만 공통 목표는 뚜렷하다. 진정성 있고 지속 가능한 패션을 만들어가는 것. 새로운 길을 걷고 있는 네 브랜드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준태 킴의 2025 S/S 컬렉션. 「 JUNTAE KIM 」 Q : 2023년 LVMH 프라이즈 세미 파이널리스트로 이름을 올렸다A : 브랜드를 론칭한 지 1년 만이었다. 지금도 그때의 기억이 큰 자부심으로 남아 있다.Q : 해리 램버트와 협업한 디자이너, 두아 리파가 입은 브랜드로 해외에서 먼저 관심을 받았다A : 요즘은 어느 도시에 기반을 두든 아무런 문제가 없는 시대다. 실제로 지금도 해외 아티스트와 꾸준히 협업 중이다. 원래는 센트럴 세인트 마틴에서 석사 과정을 마친 후 하우스 브랜드에 취업할 계획이었지만, 졸업 패션쇼 직후 바이어들로부터 컬렉션 주문 제안을 받아 얼떨결에 브랜드를 론칭했고 한국에 들어왔다. 주문이 들어왔으니 생산을 했고, 그 후로 지금까지 아홉 시즌을 쉬지 않고 달려왔다. 준태 킴의 2025 S/S 컬렉션. Q : BTS의 제이홉, 블랙핑크 제니 등 K팝 스타가 사랑하는 디자이너다. 준태 킴의 이름을 알리는 데 K팝의 도움도 있었을까A : 여러 아티스트로부터 협업 제안이 왔지만, 서로의 취향에 접점이 있는 경우에만 작업을 진행해 시너지 효과가 컸던 것 같다. 실제로 제이홉과 제니의 의상을 제작할 때는 아티스트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주기도 했다.Q : 아디다스, 살로몬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도 계속 이어가고 있다A : 프로모션을 목적으로 한 커스텀 메이드 프로젝트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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