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국금지’ 유승준, 태진아와 뜻밖의 투샷 공개…둘은 어떻게 만났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mharpovc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5-19 12:36관련링크
본문
병역 기피 논란으로 23년째 한국에 입국하지 못하고 있는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승준 유)이 트로트 가수 태진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유승준은 2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사랑은 아무나 하나. 아무나 하는 게 아니지. 선배님, 늘 건강하세요. 트롯킹 태진아 대선배님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태진아와 단둘이 찍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사진 속 유승준과 태진아는 가깝게 붙어 서서 밝은 표정으로 포즈를 취했다. 유승준은 깔끔한 흰색 셔츠를 입었고, 태진아는 검은색 턱시도에 나비넥타이를 맸다.
유승준은 공연을 위해 미국에 방문한 태진아와 만난 것으로 보인다. 태진아는 지난 26일(현지시간)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의 야마바 카지노 리조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한편 1997년에 데뷔해 큰 인기를 얻었던 유승준은 2002년 공연을 목적으로 출국한 뒤 미국 시민권을 취득해 한국 국적을 상실했다. 당시 유승준이 병역 의무를 회피하려는 것이라는 비판과 의혹이 제기됐고 법무부는 유승준의 입국 금지를 결정했다.
유승준은 2015년 LA총영사관에 재외동포비자(F-4)를 신청했다. LA총영사관이 거부하자 이를 취소해달라는 소송을 제기해 두 차례의 최종 승소 판결을 받아냈다. 하지만 LA총영사관은 지난해 6월 비자 발급을 다시 거부했고, 유승준은 그해 9월 세 번째 소송을 냈다.
‘70억 세금 추징’ 유연석, 30억으로 줄었다…“이중과세 인정받아”
‘원조 섹시스타’ 유혜리, 60대에도 ‘풍성’… 직접 밝힌 모발 관리법
브아걸 가인, ‘프로포폴 사건’ 눈물로 심경 밝혔다 “나를 살린 건…”
개그우먼 심진화, 길에서 ‘기습 스킨십’ 당했다
정준하, 무한도전 비화 밝혔다 “‘이 촬영’ 끝나고 소리치며 눈물”
송일국 “판사 아내와 떨어져 지내”…삼둥이 독박육아 근황
‘이병헌♥’ 이민정, 둘째 딸 낳고 충격 “아이 바뀐 줄…이런 유전자는”
테크 유튜버 이 정도?…잇섭, 전자기기 구매에 한달에만 ‘이만큼’ 쓴다
m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