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관납품전문더조은 메인

말 기준 서울미분양 주택969가 > 자유게시판

이벤트상품
  • 이벤트 상품 없음
Q menu
오늘본상품

오늘본상품 없음

TOP
DOWN

말 기준 서울미분양 주택969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4-11-09 23:57

본문

9일 국토교통부 통계누리미분양주택현황에 따르면 올해 9월 말 기준 서울미분양 주택969가구 가운데 31.


8%인 309가구가 강동구인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 위파크


준공 후 미분양 물량 역시 251가구로 서울 전체 물량(537가구)의 절반 가까이 차지했다.


일각에선 ‘강남 4구’(강남·서초·송파·강동)로 불릴 정도로 강동구.


대한건설정책연구원이 통계청미분양주택현황을 분석한 바에 따르면 지난 8월 기준 전국의미분양 주택은 총 6만7천550가구였습니다.


7%에 달하는 9천567가구로 17개 시도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경기도의미분양 주택수는 2022년 8월 3천180가구 수준이었지만, 서울과.


■ 경기도 미분양 급증, 평택시가 1위…반년 새 10배 폭증 8일 대한건설정책연구원이 통계청미분양주택현황을 분석해 발표한 연도별·지역별미분양주택현황 점검에 따르면 지난 8월 기준 전국의미분양 주택은 총 6만7550가구였으며 이 중 경기도가 9567가구(14.


2%)로 17개 시도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그동안 중국이 정부의 경기부양정책에 동원된 국영은행의 자본 확충을 위해 특별국채를 발행하고 지방정부에는 유휴토지와미분양 주택매입을 위해 특별채권을 발행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는 기대가 컸었습니다.


그간 시장에선 중국이 정부의 경기부양정책에 동원된 국영은행의 자본 확충을 위해 특별국채를 발행하고 지방정부에는 유휴토지와미분양 주택매입을 위해 특별채권을 발행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적지 않았다.


그러나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핵심 내용이 빠졌다는 것.


앞서 그동안 중국이 정부의 경기부양정책에 동원된 국영은행의 자본 확충을 위해 특별국채를 발행하고 지방정부에는 유휴토지와미분양 주택매입을 위해 특별채권을 발행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는 기대가 나온 바 있다.


중국이 발표를 미루는 배경에는 최근 들어 중국 경제 지표가 호전하고 있기.


그동안 시장에서는 국영은행의 자본 확충을 위해 특별국채를 발행하고 지방정부에는 유휴토지와미분양 주택매입을 위해 특별채권을 발행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는 기대가 컸었다.


란 부장은 "특별국채를 발행해 국유 대형 상업은행의 핵심 1급 자본을 보충하는 등 업무는 현재 추진을 가속하고 있다.


그동안 중국이 정부의 경기부양정책에 동원된 국영은행의 자본 확충을 위해 특별국채를 발행하고 지방정부에는 유휴토지와미분양 주택매입을 위해 특별채권을 발행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라는 기대가 컸었다.


건설사 관계자는 "수도권과 달리 지방 시장은 미분양이 해소되지 않아 사업 일정이 잇따라 연기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9월 기준 미분양 물량은 6만6776호로 전월 6만7550호 대비 1.


나아가, 악성 미분양을 의미하는 '준공 후미분양 주택'은 1만7262호로 전월보다 4.


대한건설정책연구원의 '연도별·지역별미분양주택현황 점검'에 따르면, 앞서 2년간 미분양 물량 전국 1, 2위로 '미분양의 무덤'으로 불렸던 대구와 경북의 미분양 순위가 한 단계씩 낮아졌습니다.


경북과 대구의미분양 주택물량은 1년 전보다 천 가구 안팎으로 낮아져 크게 해소되진 않았지만, 경기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