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기관납품전문더조은 메인

협상과 관련해 “휴전이 필요 > 자유게시판

이벤트상품
  • 이벤트 상품 없음
Q menu
오늘본상품

오늘본상품 없음

TOP
DOWN

협상과 관련해 “휴전이 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4-10-29 05:38

본문

바이든 대통령은 아울러이스라엘과 하마스(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간 가자지구 전쟁 휴전 협상과 관련해 “휴전이 필요하다.


당장 이 전쟁을 끝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대선을 8일 앞둔 이날 사전투표에 참여하기 위해 워싱턴에서 델라웨어주로 이동했다.


델라웨어주에 사저가 있는 그는.


한편 지난 주말이스라엘이 이란을 상대로 한 공습은 시장이 우려한 것처럼 석유나 핵 시설을 겨냥하지 않았고, 이에 중동 긴장이 일부 완화됐다.


미국 원유 선물은 국제 벤치마크인 브렌트유와 함께 6% 하락했다.


또한 이번주는 11월 5일 미국 대통령 선거와 11월 7일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지난 주말 이란을 향한이스라엘의 공격이 제한적 수준에 그치며 국제유가가 급락한 것이 투심을 끌어 올린 것으로 풀이된다.


이스라엘은 지난 주말 이란에 대한 공습을 단행했다.


핵 시설 혹은 정유 시설 등은 공격하지 않고 군사 기지만을 공격하며 단 몇 시간 만에 공습을.


이란과이스라엘확전 가능성이 낮아지면서 국제유가가 6%나 급락했고, 전반적으로 투자심리가 살아났다.


28일(현지시간) 뉴욕증권거래소에서.


이스라엘은 지난 26일 이란의 탄도미사실 공격에 대한 보복에 나섰지만, 핵 및 석유 시설을 제외한 군사시설만 타격했다.


이란의 최고 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주간에 달러-원 환율은 외국인의 우리 주식 순매수에이스라엘이 이란의 군사시설에만 공습을 가했다는 안도감이 더해지면서 하락세를 탔다.


오후 들어서 유럽중앙은행(ECB) 정책위원인 피에르 분쉬 벨기에 중앙은행 총재의 매파적 발언으로 유로화가 강해지자 우리 원화도 강세로 일관했다.


이스라엘의 이란 공습이 석유 및 핵 시설을 피해가고 지정학적 긴장감이 숨 고르기 양상을 보이면서 국제 유가는 급락세를 보였다.


장 후반 12월 인도분 서부텍사스산원유(WTI) 가격은 전장 대비 5.


59달러, 12월물 브렌트유 가격은 전장 대비 5.


이스라엘은 주말에 이란에 보복 공습을 감행했지만 석유기지나 핵 시설을 표적으로 삼지 않았고 이로 인해 국제 원자재 시장에선 안도 매물이.


국제유가 급락…트럼프 재선하면 다시 요동칠 수도이스라엘이 지난 주말에 이란을 공격하면서 원유시설을 피하자 미국산 원유 가격은 2년 만에 하루.


이스라엘의 이란에 대한 보복이 제한적임에 따라 국제유가가 급락하고, 이번 주 실적 발표를 앞둔 5대 빅테크 기업이 호실적을 발표할 것이란 기대로 미증시는 일제히 랠리했다.


28일(현지시간) 뉴욕증시에서 다우는 0.


이스라엘의회가이스라엘영토 안에서 유엔 팔레스타인 난민구호기구, UNRWA의 모든 활동을 금지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법안은 찬성 92대 반대 10표로 통과됐고, 법안 지지자들과 반대자들 간의 격렬한 논쟁이 이어졌습니다.


법안은 즉시 발효되지는 않지만, 유엔과 국제사회는 가자지구의 인도주의적.


이스라엘의 이란 보복 공격이 군사시설 중심으로만 이뤄지면서 확전 리스크가 줄어든 데 따른 영향이다.


28일(현지시간) 뉴욕상업거래소에서 근월물인.


제주 위파크


국제유가가 하락한 것은 이란과이스라엘간 확전 가능성이 낮아지면서다.


이스라엘은 지난 26일 이란의 탄도미사실 공격에 대한 보복에 나섰지만, 핵 및.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