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무위원회가 30일2차전체회의에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4-09-30 16:17본문
국회 정무위원회가 30일2차전체회의에서 올해 국정감사 증인 신청 명단을 확정했다.
면면을 살펴보면 이번 감사에선 밸류업과 금융권 내부통제.
(이차전지소재 관련 핵심기술 해외 유출 우려 관련), XINYI HAN 알리페이코리아 대표(개인정보 중국 유출 관련) 등이 올랐다.
김민철 두산그룹 재무담당 사장.
2차전지소재 기업 금양이 대규모의 유상증자를 단행하는 가운데 대표 주관사인 BNK투자증권이 흥행을 이끌 수 있을지 주목된다.
BNK투자증권이 최근 수년간 맡은 딜 중에서 가장 규모가 큰 데다 금양에 전기차 '케즘'(Chasm·일시적 수요 정체), 몽골 원자재 사업 지연 등 악재가 발생했다는 점에서 쉽지.
국내 증시 큰 손으로 통하는 연기금이 9월에2차전지와 화학 업종의 투자 비중을 확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올해 주가가 급등했던 금융과 바이오에 대한 투자는 줄이는 등 포트폴리오 조정에 나섰다.
9월 30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달 연기금의 순매수 상위 10개 종목 중 6개 종목은2차전지와 화학.
그는 "대구본부세관은 대구·경북, 울산지역을 아우르는 본부세관"이라며 ▷대구 미래차·로봇 산업 ▷구미 IT(정보기술)·방위 산업 ▷포항 철강·2차전지소재 산업 ▷울산 석유화학·자동차·조선 산업 등 주력산업 지원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을 강조했다.
강 세관장은 또 "마약 등 불법 물품의 국내 반입을.
이날 국내 증시는 업종별로 차별화된 움직임을 보인 가운데,2차전지및 통신주는 강세를 보였다.
강진혁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 반도체 약세 연동에 국내 반도체주도 동반 하락하면서 지수 하락을 견인했다"며 "환율이 1300원 초반대에 진입하면서 고환율 수혜 업종인 자동차주 역시.
에스케이는 올해 들어 반도체와2차전지에 집중 투자하고 부채를 줄이기 위해 계열사 간 중복 사업이나 비주력 사업은 매각·정리 수순을 밟아왔다.
이런 와중에 지난 7년 간 에스케이 계열사를 6곳이나 인수했던 한앤코가 최근 4호 블라인드 펀드를 조성해 국내 투자 전용 펀드로서는 최대 규모인 약 34억달러.
특히, △ 냉각탑 국내 1위 귀뚜라미범양냉방, △2차전지용 드라이룸 시스템 국내 1위 신성엔지니어링, △ 원자력발전소와 특수선(잠수함 등) 냉동공조기기 국내 1위 센추리 등 3사는 냉동공조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귀뚜라미그룹 전체 매출의 40% 이상을 책임지는 핵심 계열사로 거듭났다.
아이비젼웍스(469750)는 LG전자와 21억 8500만원 규모2차전지검사시스템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공시했다.
부산시는 모빌리티·이차전지·반도체 분야에 대한2차부산형 기회발전특구 지정을 추진 중이다.
박 국장은 부산 반도체산업 정책방향으로 △반도체 기업하기 좋은 부산 조성 △지역 대학 기반 핵심 인재 양성 △글로벌 경쟁력 선도 기술 개발 △원스톱 지원 기반 조성 △모빌리티 기반 초광역 협력 구축 등을.
장중 상승세를 보였던2차전지주도 하락 마감했다.
지난 주말 미국 주식시장은 우호적인 물가지표에도 신고가 랠리 부담에 혼조세로 마감했다.
중국 당국의 엔비디아 인공지능(AI) 칩 구매 금지 소식에 반도체 투심이 악화되면서 반도체주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